장수군산림조합 아중지점 ‘문 활짝’

박이로 기자 | 기사입력 2024/02/06 [19:02]
지난 2일 개점식 가져… 상호금융사업 활성화 기반 마련

장수군산림조합 아중지점 ‘문 활짝’

지난 2일 개점식 가져… 상호금융사업 활성화 기반 마련

박이로 기자 | 입력 : 2024/02/06 [19:02]

▲ 지난 2일 열린 장수군산림조합 아중지점 개점식에서 산림조합중앙회 김용배 상호금융상무, 최훈식 군수 등 참석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 전북금강일보


상호금융사업 활성화와 장기·안정적 금융사업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제2의 도약을 위해 장수군산림조합이 지난 2일 전주시 덕진구 아중로 179번지에서 영업지점(아중지점) 개점식을 성황리에 거행했다.

 

개점식에는 내빈소개, 환영사 및 축사, 개점 업무보고, 테이프 및 떡 커팅식, 기념촬영이 있었으며, 인근에서 내빈들의 상호금융 활성화 업무회의 후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에는 산림조합중앙회 김용배 상호금융상무, 최훈식 군수,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박용근 의원과 산림조합중앙회 홍성조 전북지역본부장, 임필환 전북지역 산림조합 발전협의회장을 비롯해 전북지역 산림조합장, NH농협손해보험 전경애 총괄국장 및 장수지역 농협조합장, 장수군산림조합 임직원 등 주요 내빈 6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한상대 조합장은 환영사에서 “아중지점의 개점은 장수군산림조합원의 새로운 꿈과 희망을 이루기 위한 노력의 시작점”이라며 “새로운 도전에 용기와 힘을 실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전을 성공시키는 그 순간까지 함께 걸어갈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용배 상호금융상무는 격려사에서 “금융환경이 열악한 중소도시 지역 조합의 롤모델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아중지점의 상호금융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중앙회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박이로 기자 dlfh1515@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