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관적·공정 보도로 민주주의 발전 앞장 존경"

온라인편집팀 | 기사입력 2019/09/10 [00:05]
조배숙 국회의원

"객관적·공정 보도로 민주주의 발전 앞장 존경"

조배숙 국회의원

온라인편집팀 | 입력 : 2019/09/10 [00:05]

 

▲ 조배숙 국회의원.     © 온라인편집팀


전북금강일보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전북금강일보는 신뢰, 정확, 민첩이라는 사훈을 가지고 지난 2년간 국민의 알권리를 위해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진실 그대로 사회를 비추기 위해 노력해주신 임직원 및 언론인 여러분께 존경의 뜻을 전합니다.
 
전북금강일보는 타 언론들과는 다른 가치가 있습니다.
‘새로운 신문을 만든다’는 전북금강일보의 첫 번째 일념은 급박하게 변화하는 여러 가지 사회 흐름 속에 새로운 컨텐츠와 미디어를 바탕으로 기존의 틀에서 벗어난 플랫폼을 구성하려는 경이로운 시도입니다.
두 번째 일념인 ‘진실’은 어느 한쪽에 치우친 가치편향적인 언론들 사이에서 올곧은 신념으로 ‘선(善)’을 지키려는 노력입니다.
이 두 가지 일념으로 전북금강일보는 객관적이고 공정한 보도를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과 민주주의 가치 실현에 그 누구보다 앞장서고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가치를 품은 전북금강일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사회를 보다 정확하게 들여다 볼 수 있게 되고, 나아가 객관적이고 공정한 언론 문화가 형성됨으로써 지역사회의 민주주의가 발전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진실한 보도, 공정한 보도, 균형 있는 보도를 위해 불철주야 애써주시는 전북금강일보 임직원 및 언론인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전북금강일보가 앞으로도 처음 설립하였을 때의 마음가짐 그대로 도민들과 소통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담아 소개함으로써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언론으로 더욱 우뚝 서기를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전북금강일보의 창간 2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인터뷰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