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꽃 만발한 익산 여행지로 나들이 오세요”

이증효 기자 | 기사입력 2019/10/17 [19:25]
웅포곰개나루·보석박물관·함벽정 일대 구절초·국화 만발… 이번 주말 절정

“가을꽃 만발한 익산 여행지로 나들이 오세요”

웅포곰개나루·보석박물관·함벽정 일대 구절초·국화 만발… 이번 주말 절정

이증효 기자 | 입력 : 2019/10/17 [19:25]

▲ 익산시 왕궁면에 위치한 함벽정 주변에 국화꽃이 만발해 있다.     © 전북금강일보


익산시는 웅포곰개나루와 보석박물관, 함벽정이 가을꽃 향기를 머금은 새로운 가을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국내 캠핑 마니아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웅포곰개나루 캠핑장 일대는 현재 구절초가 가득 피어있다.

 

캠핑장 옆 야트막한 언덕 위에 금강정까지 가는 길 좌우로 펼쳐진 구절초와 넉넉히 흐르는 금강은 수려한 풍경을 선사한다.

 

또한 금강을 따라 조성돼 있는 자전거길은 자전거 동호인들이 특히 많이 찾는 라이딩 코스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도심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날리기에 좋다.

 

웅포캠핑장은 주말에는 일반캠핑장은 1만5,000원, 오토캠핑장은 2만원에 이용 가능하며 익산시민의 경우 이용료의 30%를 할인해준다.

 

예약은 웅포캠핑장 홈페이지(http://camping.iksan.go.kr)에서 가능하고 주말에는 자전거도 무료로 대여해준다.

 

한편 국내 유일의 보석박물관과 국내 최대 규모의 보석귀금속전문판매단지인 주얼팰리스가 있는 왕궁보석테마관광지에는 국화향이 가득하다.

 

함벽정과 보석정 주변에 가득한 국화는 이번 주말 만발해 절정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전라북도 대표 관광지로 선정된 왕궁보석테마관광지는 매주 주말 오후 2~4시 다양한 상설공연과 체험행사가 펼쳐진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풍선만들기, 공룡옷체험, 댄스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준비 있어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다.

 

익산시 관계자는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할 나들이 장소를 고민하고 있다면 가을꽃 만발한 익산 여행지를 방문해 가을 정취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이증효 기자 event00@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