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성면 무술년 신년하례식 개최

김래진 | 기사입력 2018/02/21 [15:33]
적성면민 120여명 참석 정 나눠, 권오상 적성면민회장 500만원 기탁 의미 더해

적성면 무술년 신년하례식 개최

적성면민 120여명 참석 정 나눠, 권오상 적성면민회장 500만원 기탁 의미 더해

김래진 | 입력 : 2018/02/21 [15:33]

 

▲     © 김래진

 

  적성면이 설 연휴 마지막 날인 최근 18, 적성면사무소 회의실에서 무술년 신년 하례식을 진행했다. 적성면민회(회장 권오상)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신년 하례식은 명절 연휴임에도 불구하고 각 마을 노인회장님과 마을 어르신, 주민 등 12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황숙주 군수를 비롯 최영일 도의원, 정성균·전계수 군의원, 면 유관기관장 및 사회단체장들이 참석해 덕담을 나누고 새해 적성면의 발전과 화합을 기원했다.

 

황숙주 군수는 무술년 적성면 신년하례식이 열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했으며, 적성면민의 화합과 안녕을 기원하며 면민들에게 큰절로 새해인사를 드렸다.

권오상 면민회장은 적성면 발전을 위해 항상 솔선수범하는 면민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면서 개인의 이익보다는 지역전체의 이익을 우선으로 하는 성숙한 분위기를 만들자고 말했다.

 

또한 면민회 발전을 위하여 500만원을 기탁해 신년하례식의 의미를 더했다. 신년하례식을 마치고 떡국행사도 진행되어 주민들 간 서로 덕담과 정을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웃음이 넘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순창] 김래진  기자  kim70816@korea.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