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독서대전 성공 개최 위한 추진협·실무기획단 회의 가져

나연식 기자 | 기사입력 2020/08/09 [15:36]

전주독서대전 성공 개최 위한 추진협·실무기획단 회의 가져

나연식 기자 | 입력 : 2020/08/09 [15:36]

전주시가 2020 전주독서대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그간 추진사항을 공유하고 세부 추진계획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는 지난 7일 송천도서관에서 ‘2020 전주독서대전 추진협의체 및 실무기획단 회의’를 개최했다.


전주독서대전 추진협의체는 도서관, 시의원, 교육계 등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로 구성돼 기본계획과 추진방법 등을 수립하며, 실무기획단은 독서생태계 및 협력단체 실무자로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전주독서대전 추진협의체 위원장인 최명규 전주시 부시장 주재로 열린 이날 회의에서는 그간 추진사항과 향후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특히 중점적으로 추진해야 할 사항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


황미숙 전주독서동아리연합회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좋은 책과 훌륭한 강연을 만날 수 있는 전주독서대전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시민들에게 성공적으로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면서 “전주독서대전이 안전하게 개최될 수 있도록 방역수칙 준수에 철저를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최명규 부시장은 “그간 전주독서대전의 큰 동력이 돼준 교육계와 문화계, 독서동아리, 출판사와 서점, 공·사립 작은도서관 등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전주독서대전의 성공적인 추진은 물론 시민 모두가 책과 함께 인문으로 성장하는 도서관 도시로 나아갈 수 있도록 인프라 구축에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나연식 기자 meg7542@nate.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