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시장 뛰어든 하림 The미식 장인라면 출시

이증효 기자 | 기사입력 2021/10/14 [20:15]

라면시장 뛰어든 하림 The미식 장인라면 출시

이증효 기자 | 입력 : 2021/10/14 [20:15]

  © 전북금강일보


35년 내공의 식품전문 기업 하림이 신개념 육수라면 ‘The미식 장인라면(사진)’을 앞세워 라면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하림은 14일 20시간 우려낸 진짜 국물로 만든 ‘The미식 장인라면’을 론칭하고 라면시장에 본격 진출했다고 밝혔다. 

 

장인라면은 사골과 소고기, 닭고기 등 신선한 육류 재료와 버섯, 양파, 마늘 등 각종 양념채소를 20시간 끓인 진짜 국물로 만든 라면요리라고 하림 측은 설명했다. 

 

스프의 형태도 분말이 아닌 국물을 그대로 농축한 액상을 고집했다. 

 

일반라면이 분말스프를 만들기 위해 육수를 건조하는 과정에서 훼손하는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려내기 위해서다. 

 

나트륨 양도 기존 라면(1,650~1,880mg)  보다 훨씬 적은 1,430mg으로 줄여 국물까지 걱정 없이 개운하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The미식 장인라면은 봉지면 2종(얼큰한맛, 담백한맛)이 출시됐으며, 편의점과 할인점, 백화점,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한편 하림은 The미식 광고 모델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게임’주인공인 이정재를 발탁했다. 

 /이증효 기자 event00@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